[기사입력일 : 2021-07-19 17:42]

송탄레인보우로타리클럽, 황현정 신임회장 취임




송탄레인보우로타리클럽, 황현정 신임회장 취임

황현정 회장 “레인보우 회원들이 온 맘 다해 봉사할 수 있도록 돕겠다”

국제로타리 3750지구 송탄레인보우로타리클럽(회장 황현정)이 지난 7월 6일 고덕 웨딩아티움에서 제4‧5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750지구 박미연 총재 등 지구임원을 비롯해 홍기원 국회의원, 김재균 경기도의원, 김영주 평택시의원, 허한 천기택 전 총재 외 평택리더스라이온스‧평택 내 로타리 클럽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 날 금배지 및 클럽기‧타종 전달식에 이어 영상제 시상, 베스트드레서 시상도 진행됐다.

전복남 이임회장은 “코로나19로 열심을 내지 못한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격려해주시는 이사님들과 전임 회장님, 항상 응원해주신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면서 “레인보우로타리클럽의 발전과 봉사의 대열에서 전통을 이어가는 클럽이 되도록 뒤에서 힘이 되어드리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황현정 취임회장은 “새싹이었던 무지개를 든든히 세워놓으신 초대 청초 박경란 회장님, 자연 여운정 회장님,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회원들을 굳건히 지켜주신 예지 전복남 회장님께 회원들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며 “살아있는 만큼 감사한 것이 ‘레인보우’인만큼, 회원들을 위한 봉사자로서 회원들이 온 맘을 다해 봉사할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미연 총재는 축사를 통해 “민홍 황현정 회장의 리더십으로 송탄레인보우로타리클럽 전회원이 힘을 합쳐 강력한 클럽으로 거듭나 더 큰 봉사를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코로나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역대 최고의 회기, 가장 행복한 회기였다고 말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홍기원 국회의원은 “송탄레인보우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식사 대접 봉사‧환경보전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복지에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며 “저 역시 평택의 사회적 약자에 대해 관심을 더 기울이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여러분과 함께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영상으로 진행된 장기자랑에서 1위를 수상한 ‘소녀시대’ 팀은 70대 이상의 원로 이사들로 이뤄진 팀으로, 뜨거운 무대를 펼쳐 송탄레인보우로타리클럽의 활기와 저력을 보여주며 큰 호응을 받았다. 영상 장기자랑 2위는 승리 장수경 멤버쉽 위원회 위원장이, 3위는 재무팀(대왕 신성선, 청송 심선경, 혜화 이은숙, 승리 장수경, 윤블리 김하윤)이 수상했다.

또한 처음으로 진행된 베스트드레서 수상의 영광은 도일 김경숙 자문위원에게 돌아갔다.

이번 영상제에서는 각 회원들의 점포에서 구매한 식당 쿠폰, 물품 등이 상품으로 주어졌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회원들이 봉사활동에 힘쓸 수 있도록 응원하려는 황현정 회장의 바람이 담겼다.   

이날 행사에 대해 시정 박경자 회원은 “한 가정의 어머니이자 아내, 또한 바쁜 생업인으로 살다보면 오롯이 나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이 많지 않은데, 한 해에 한 번 있는 행사를 통해 자신을 느끼고, 사랑하는 시간을 갖고 한 해 동안 봉사할 수 있는 힘을 얻는다”고 밝혔다.

신입회원으로 행사 당일 15kg 세탁기를 내놓은 엘지 남미화 회원은 “열심히 준비해주시고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시는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내놨다”면서 “멋진 분들과 함께할 기회를 갖게 돼 자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송탄레인보우로타리클럽은 지난 2017년 7월 창단했으며, 로타리클럽의 이념인 ‘초아의 봉사’라는 이념 아래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광은 기자




[기사입력일 : 2021-07-19 17:42]







문화
  • 여행
  • 맛집
  • 생활정보
  • 단체탐방
  • 포토동영상
  • 포토뉴스
  • 동영상뉴스
  •  
         
    상호 : 평택조은뉴스 / 발행인, 편집인 : 강길모 / 등록일 : 2012년 7월17일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448-10 / 등록번호 : 경기아50243 / TEL : 031-668-9600 copyright(c) 2011 평택조은뉴스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