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일 : 2015-04-08 18:02]

2015 평택지회장배 리그전 축구대회 개막

화합과 우정 나누는 아름다운 축제한마당


 

14개 축구단 청, 장년부가 2개조로 나뉘어 열전 돌입

7월 19일 소사벌인조구장에서 4강 및 결승전 치러

 

청년부 신한축구단과 세교축구단의 개막전을 앞두고 김정옥 지회장은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아름다운 축제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힘차게 말했다.

 

평택시축구협회연합회 평택지회는 3월 29일 소사벌레포츠구장에서 평택지회장기리그전 축구대회 개막식을 개최했다.

 

공재광 시장과 시의회 김인식 의장, 평택시생활체육회 이해영 회장, 평택시축구협회연합회 유해만 회장과 서부지회, 팽성지회, 북부지회의 임원 등과 시도의원 등 내빈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평택지회 김정옥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축구는 협동심과 지구력을 키워주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 스포츠”라며 “선후배가 함께 지역사회의 주축으로 활동하면서 친목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평택지회의 축구 발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선수 선서에 이어 공로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고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축하하는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평택시축구협회연합회 유해만 회장은 “좋은 성적은 물론 더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고 화합을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도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원칙을 벗어나지 않는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즐거운 화합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공재광 시장은 “축구동호인 여러분의 건강함과 건전한 정신이 시민화합과 지역발전을 가속화하는 원동력”이라며 “생활체육인들이 체육활동을 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체육 시설의 효율적인 관리와 계획적인 확충을 위해 고민하고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고 밝히며 축하했다.

 

평택지회장기 리그전 축구대회는 거포축구단 등 14개 축구단이 29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소사벌인조구장과 천연잔디구장, 신대구장 등에서 청, 장년부가 A조와 B조 등 2개조로 나뉘어 리그전에 돌입한다. 7월 19일 소사벌인조구장에서 청, 장년부 4강 및 결승전이 치러진다.

 

평택지회는 개막식에서 입장상을 세 팀에게 시상했고 LED TV와 자전거 등의 500여만 원의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수들에게 증정해 축제 한마당의 분위기를 돋우기도 했다.




강길모
[기사입력일 : 2015-04-08 18:02]







문화
포토동영상
 
 
 
 
상호 : 평택조은뉴스 / 발행인, 편집인 : 강길모 / 등록일 : 2012년 7월17일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448-10 / 등록번호 : 경기아50243 / TEL : 031-668-9600 copyright(c) 2011 평택조은뉴스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