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일 : 2017-02-17 10:56]

원유철(평택 갑, 5선)의원, 대선출마 공식 선언





원유철(평택 갑, 5선)의원, 대선출마 공식 선언
“든든한 대통령, 강한 대한민국 만들 터”

원유철(새누리당, 5선)의원이 2월6일 오전 11시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19대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기자회견을 겸한 이 자리엔 김성원·임이자 의원의 사회와 인명진 비대위원장, 정우택 원내대표, 이현재 정책위의장, 박맹우 사무총장, 이인제 전 최고위원과 37명의 국회의원, 공재광 평택시장, 김윤태 평택시의회 의장,최호, 김철인 의원을 포함한 도의원 28명이 함께 했다.

이 밖에 원 의원을 지지하는 시민 500여 명도 행사장을 찾았다.

인명진 비대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일부 야당에서 새누리당이 불임정당이 될 것이라며 비난했지만 원유철 이라는 옥동자를 낳았다” 며 “경기도의회 의원을 시작으로 지방정치와 중앙정치를 두루 거친 원 의원이야말로 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적임자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정우택 원내대표는 “천안함 결의안을 이끌어내고 서민생활 안정을 위한 각종 정책을 만들가며 뚝심있는 여야 협상능력을 보여준 장본인이 원유철이다” 며 “원 의원의 용광로 리더십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원유철 의원은 출마 선언문을 통해 제19대 대통령 후보 경선에 참여할 것을 선언하고 “50대의 젊은 역동성과 강한 추진력으로 ‘국민 모두가 편안한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고 ‘든든한 대통령’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정권교체, 세대교체, 시대교체도 살아남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 국민의 행복은 강한 대한민국이 뒷받침 돼야 한다” 며 “세계의 중심이 되지 못하면 강한 대한민국이 될 수 없다. 우리의 생존이 북핵에 달려 있고, 경제가 흔들리고, 불평등과 불공정이 판친다면 강한 대한민국이 될 수 없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강한 대한민국 실현을 위해 강한 안보, 강한 경제, 강한 사회를 이뤄 내겠다”고 대선 출마의지를 다시 한번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시민은 “젊고 유능한 사람이 민생위주의 정치로 젊은이들이 꿈을 갖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 도전할 수 있는 ‘강한 대한민국’을 꼭 만들어 주길 바란다”는 소망을 전했다.

강주형 기자 iou8686@naver.com




[기사입력일 : 2017-02-17 10:56]







문화
포토동영상
 
 
 
 
상호 : 평택조은뉴스 / 발행인, 편집인 : 강길모 / 등록일 : 2012년 7월17일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448-10 / 등록번호 : 경기아50243 / TEL : 031-668-9600 copyright(c) 2011 평택조은뉴스All Rights Reserved.